일딴 인내심 없음 3판 하고 그냥 나가버림
성역도 3332 가는 팟에 33 하고 그냥 가버림
무조건 로아 쉬었음 둘중 하나
무스펠 가서 고작 1시간 해딩하고 팟 해산
적어도 2~3 시간은 공팟이라도 가야 희망이 보이는데
인내심 자체가 없음 그렇게 빙글빙글 돌다가
2신호를 가보지도 못하고 계속 제자리
내가 내린결론
사람은 20 대든 40 대든 하다보면 실력은 똑같다
인내없는 쉬었음 로아 출신애들이랑 가면 평생 
무스펠 못깬다

질문해서 모르면 강퇴 ㅋ 하고 
아이온1 유저들로 무스펠 클리어하는게 가장빠르다
1.암포가 머게 ? 암포에서 누가탱하는게 편해 ?
2.기갑성이 머야 ?
3.드라웁니르 군단장 하면
  떠오르는 무기는 ?
4.각성수가 머야 ?

이거모르면 무조건 쉬었음 또는 로아병신새끼로 간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