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암룡도 피증 5퍼고 응기창멸 피증5퍼
유일이랑 영웅이라는 등급 차이도 있고 명암 > 응기로 계승 제작도 안되고 응기부터 새로 만들어야하는데 피증 수치가 더 오르던지 뭐가 더 붙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
제작템 전부다 피증5퍼 통일인건 안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