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0:33
조회: 1,323
추천: 14
호법 10추글 보고 깨달았다그냥 하이브리드 이놈들이 문제가 맞다
호법도 애초에 케어+정화 짱짱한데 치유의 순기능은 다 갖고 있지만 딜은 본인들이 더 쌔야하고 치유징징거리면 개패고 검성들도 적대치있고 피흡으로 딜탱하면서 수호 순기능은 다갖고 있지만 수호한테 딜비비면 개발작하고 정작 시너지도 본인들이 더 좋으면서;; 호법이나 검성이나 다를게없네ㅋㅋ + 심지어 호황은 슬롯제한 있는 스티그마도 아닌 액티브 케어 스킬은 20도 안찍고 아르카나 쌀먹까지 한다고??? ㄷ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