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이브리드 이놈들이 문제가 맞다

호법도 애초에 케어+정화 짱짱한데
치유의 순기능은 다 갖고 있지만
딜은 본인들이 더 쌔야하고
치유징징거리면 개패고

검성들도 적대치있고 피흡으로 딜탱하면서
수호 순기능은 다갖고 있지만
수호한테 딜비비면 개발작하고

정작 시너지도 본인들이 더 좋으면서;;
호법이나 검성이나 다를게없네ㅋㅋ

+ 심지어 호황은 슬롯제한 있는 스티그마도 아닌
액티브 케어 스킬은 20도 안찍고
아르카나 쌀먹까지 한다고???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