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4:05
조회: 238
추천: 2
틀딱, 늙크크 이게 가당키나 한 말이냐??평균 연령 3040인데,
틀딱, 늙크크 하는 애들 조차 아무리 젊어봐야 29대 후반 30대 초반 아님? 저 말을 듣는 사람은 30대 중후반이거나 많아야 40대 초중반일건데... 도찐개찐이구만 누가 누가에게 틀딱 거리는 거지란 생각이드네 ㅋㅋㅋㅋ 술 한잔 먹으면 형동생할 나이차이구만 나이로 갈라보려는게 좀 웃기긴해 ㅋㅋㅋㅋ (정작 밖에서 만나면 주변 사람들이 누가 동생인지 못알아봄 ㅋㅋ) 정작 틀딱 이라 들어야 할 나이들은 인벤을 안할거고, 틀딱이라 욕먹는 사람들은 애초에 그 말 하는 사람이랑 비슷한 나이대라 긁힐 일도 없어서 틀딱이라 하는거에 반응들도 다 시큰둥해 ㅋㅋㅋ 차라리 쌍욕을 박고 분탕나게 싸워보자꾸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