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지가 스토리도없고 스토리가없으니까 경쟁만시키고 ㅋㅋ

아욘에서 그냥 돈벌고 장비맞춰서 누가누가 던전빨리도나 그거아님?

다음던전도 100바퀴 그다음던전도 100바퀴  도태되면 던전못갑니다

계속 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이런거같음 ㅋㅋㅋ

뼈대는 잘세웠음 근데 개떡같은 운영 스토리도없는 그냥 장비맞추기 던전뺑뻉이

장비는 존나빠르게 계속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다른직업 할 시간도없음

그냥 키나를 줄이고 각인재료 모아서 템 제작하고 드랍템먹어가면서 성장해나가는게 재밌는거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