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되고 재력도 손가락도 안되니까 이제

굳이 경쟁해야하나 싶고 매크로까지써가면서 원정 21바퀴 초월 14바퀴 돌아봐야 뭔의미가있나 싶기도하고

뭐 정보좀 얻을라고 와봐야 자게는 애새끼들 미친듯이싸우고 
인겜보면 진짜 나도 어지간히 잘치는건아닌데 매판 모바일인지 아닌지 의심이갈정도로 사람을 의심까지 해가면서 모바일 검증하고 있고 팰월드 하면서 아 다음에는 저거 꼭해야지 저거할려면 이거 만들면 되겠지? 재밌겠다 ㅎㅎ 

이건 뭐 원정, 성역, 전장, 어비스 뭐하나 제대로된 컨텐츠가 단 1도없고 와 기대된다 이런것도 하나도 없고 ㅋㅋㅋㅋㅋ MMORPG가 다 거기서 거기라서 이제 진짜 걍 스팀게임만 하고 살아야겠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