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말이라 다 오드 쟁여놓고 있는데 뭔 데이터 수집이여 데이터 수집은 씹련들아 

게임 해봐야 버스나 쳐 돌리는데 그게 데이터 수집 꺼리나 되겠냐 에휴 대갈통 존나 모자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