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6:32
조회: 248
추천: 0
근데 진짜 신호등 입꾹닫 많기는 하더라분명히 옆에서 잘못 들어가고 있는데 범인 특정 되는 게 싫은 건지 잘못 들어가는 걸 브리핑을 안 함..
그래서 옆에 들어가는 거 보고 내가 한 개 들어가요! 풀피 유지 하셔요! 하고 브리핑 하니까 내가 못 넣었다고 곧바로 선 정치 질 들어오고 전구갈이 당할 뻔 한 적도 있었음
EXP
341
(41%)
/ 4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