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옆에서 잘못 들어가고 있는데 범인 특정 되는 게 싫은 건지 잘못 들어가는 걸 브리핑을 안 함..

그래서 옆에 들어가는 거 보고 내가 한 개 들어가요! 풀피 유지 하셔요! 하고 브리핑 하니까

내가 못 넣었다고 곧바로 선 정치 질 들어오고 전구갈이 당할 뻔 한 적도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