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3:59
조회: 193
추천: 0
유스서버 라파엘로한테 제대로 찍힌듯?약 한달 전쯤
라파엘로 딜 기여 못하게 하려고 방하나 찾아갔는데 당연히 라파엘로 12는 못쳐먹고 시무룩 나가고 라파엘로3은 기여챙겨먹고 나감 근데 라파엘로3이 한달째 심심하면 파티초대 걺
EXP
174
(74%)
/ 201
|
쿠쿠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