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떨어져도 만렙 풀리니까 복구되서 괜찮다고?
렙업 스탯뻥에 타이틀에 조각상까지 있다면 더 좋은거 아니야?
형들 안어울리게 왜 만족해?
설마 지금 밸런스 만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