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글만 싸면되는거야?

아 발란스도 똥글이었던가 ㅋㅋㅋ

지금까지랑 크게 안바뀐거 아냐?

그냥 머리채잡는 놈들이 밸런스로 가야되는거잖아?ㅋㅋ

오히려 좋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