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0:38
조회: 403
추천: 0
무스펠 한사람 나가면 무슨생각듦?내기준 한두번실수는 ㅇㅋ 근데 같은실수를 말도안되는걸로 계속 터트리면 걍 여기까지할게요 하고 나가는데
예를들어 클경,성불팟인데 1신호등에서 2명 3명 동시에 계속 터트려먹는다던가 자비 2번 3번 연속으로 터졌는데 제대로 서보지도 못하고 허둥지둥대다가 터진다던가 산모산 물약컨 피관리못하고 한사람이 계속 죽어서 전멸난다던가 이러면 내가 뭐 클경성불팟가서 연습시켜주려고 들어온것도 아니고 걍 총대메고 쫑냄 그렇게 한명 나가면 무슨생각듦?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