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0:42
조회: 496
추천: 0
틀딱 아재들 특징![]() 1. 자기가 젊은세대보다 게임을 잘한다고 생각함. 레기온 틀형님들 출발전에 자신만만했다가 무스펠 실수 몇번 하고 자기때매 개 터지고 나면 조신해짐. 근데 주간초기화에 맞춰서 뇌가 리셋되는지, 계속 초기화됨. 2. 1번의 믿음때문인지 잘알지도 못하는 훈수를 자꾸 둠. 이상한 세팅을 자꾸 추천하거나, 잘못된 훈수를 겁나둠 그냥 어떤 호법아재는 심지어 마매에다가 풍 쳐넣고 다님. 잡몹잡으면서 풍써버리고 보스에서 풍없고 아주 그냥 지랄이남. 근데 이사람이 훈수 제일심함 ㅋㅋㅋㅋㅋㅋㅋ 템 컨 랭킹 뭐 하나 정작 높은게 없음 3. ㅋㅋㅋ를 쓸때 어느 상황에서든 꼭 ㅋ를 하나만 씀. 이게 젊은세대는 ㅋ 하나만 쓰면 존나 띠껍다는 뜻으로 이미 인지하고있고, 실제로 여자친구한테도 ㅋ 하나만 쓰는날엔 잔소리 오백만 시간 들을 각오를 해야함. 근데 이런 문화가 최소 10년은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축하해줘 야 할 일이나, 상황에 맞지않게 자꾸 ㅋ를 하나만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