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0:13
조회: 150
추천: 0
아이온2 문제점1.병신같은 마매딸깍 스킬들
2.운영자부터 유저들까지 대리나 어뷰, 작업장에대한 부정적인 생각들이 없음 말로만 제재하겠습니다. 예전에 닥사매크로 쓰던 고투력들 정지 안됨 3.운영에 일관성이 없고 유저들은 ㅈㄴ징징거림 4.이런 개병신게임 하고있는 우리 반박시 개틀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