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0:21
조회: 284
추천: 0
앞으로 팟짤때 아1 해본사람들만 대려가야지 ㅋ질문해서 모르면 강퇴 ㅋ
1.암포가 머게 ? 암포에서 누가탱하는게 편해 ? 2.기갑성이 머야 ? 3.드라웁니르 군단장 하면 떠오르는 무기는 ? 4.각성수가 머야 ? 이거모르면 무조건 쉬었음 또는 로아병신새끼로 간주함
EXP
257
(56%)
/ 301
|
민소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