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해서 모르면 강퇴 ㅋ
1.암포가 머게 ? 암포에서 누가탱하는게 편해 ?
2.기갑성이 머야 ?
3.드라웁니르 군단장 하면
  떠오르는 무기는 ?
4.각성수가 머야 ?

이거모르면 무조건 쉬었음 또는 로아병신새끼로 간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