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딜안본다 치유딜 없어도된다

힐만 잘해줘라 케어만 잘해줘라 . 소부들어라. 면죄들어라 하면서

투력은 왜그렇게 동툴동툴 동툴아니면 쌀치라고하세요?

형님들 혹시 조율 방어쪽으로 안해보셧어요?

조율 방어쪽으로하면 투력얼마나 차이나는지는알고 말하시는거맞죠?

물론 사실 방어쪽으로 하는 치유도 병신이긴한데

그냥 궁금해서요. 

설마 씨발 방어쪽도아니고 딜쪽도아닌데 투력낮은 병신새끼들 데려가는 병신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