랏폿이라 해놓고 ㅈ나 벌세우네 

650+ 이상은진짜 벌서다 다리아플정도임 들어가는데 

방제에 그냥 랏호라고 적어주셈신청안할게 

상향지원 이딴 개솔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