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3:05
조회: 235
추천: 0
뭐고복귀 유저인데요.
제작 게시판 어디갔나유? 없어졌나유? 복귀한지 2~3개월됐는데 채집,제작성인데 매크로땜에 재미없어지다가 전 재산 털어서 응룡무기 제작하다가 터져서 접었거든요. 방어구도 명룡인데 이거 ㅆㄹㄱ된건가요?ㅋㅋ 다들 주황이템들 엄청 제작 많이 성공하네?;;;;;;;; ![]()
EXP
12,552
(44%)
/ 13,001
|

cdj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