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인데요.
제작 게시판 어디갔나유? 없어졌나유?

복귀한지 2~3개월됐는데
채집,제작성인데 매크로땜에 재미없어지다가
전 재산 털어서 응룡무기 제작하다가 터져서 접었거든요.

방어구도 명룡인데 이거 ㅆㄹㄱ된건가요?ㅋㅋ

다들 주황이템들 엄청 제작 많이 성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