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도 투력 맞춰서 받고

자신있으면 호법 원힐로가고
자신없으면 치유 원힐로 가는게 맞음

호치 붙여놓으니까 효율도 안나오고
딜도 안밀리는거임
(투력 낮은거도 마찬가지)

게다가 호치를 둘다 데려가버리니까

드ㅏ른파티들는 치유 부족현상이 생기고


호치 붙일바에 자신없으면 치유 하나에 호법대신 딜러 데려가는게 훨씬 나음;;


너무 쓸데없이 호법이랑 치유를 많이 데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