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3:12
조회: 595
추천: 0
무스펠 가더는 ㄹㅇ 무쓸모네 깡공 좀 높은데 어차피 기룡에 영각1줄 공격력 달면 그게 그거고 피증 무피증 살짝 높은 것도 그냥 기룡 pve 피증으로 커버 가능하고 전속도 캡 뚫리는 거 아니면 걍 재료 바꿔먹는 게 이득인 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