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0:18
조회: 328
추천: 2
[브리트라] 신화 레기온입니다.오늘 아티쟁 전에 20분쯤 일찍 모여서 스샷 찍었습니다. 대충 30명 정도 모인거 같아요. 레기온 인원 꽉 찬 기념으로 찍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참석해 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티쟁 시작하니까 60명 정도 모였더라구요.. 끝나고 찍을 걸 그랬어요. 시즌 새로 시작하면 어비스 랭킹 순위로 15위까지 찬오드 주는 이벤트 하기로 했습니다. 총 찬오드 1000+@개가 걸려 있어서 저도 초반에는 기본 숙제만 하고 어비스에서 살아야 될 것같아요... 아직 pvp템은 백부5셋 밖에 안되는데 너무 약하네요...ㅠㅠ 이참에 PVP템도 좀 더 신경써야 겟어요. : 레기온 스샷 찍고 기분 좋아서 씀 / 레기온 이벤트나 컨텐츠도 내주세요 ^-^b [Archeage 다후타] 정유선 (돼지, 정돼지, 돼찌, pig, 청개구리, 모두치유, 정유선, 모모치, 유선...) [AION2 브리트라] 유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