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2:44
조회: 187
추천: 0
그냥 호법치유를 한 직업으로 만들자치유들 뭘 해줘도 항상 이럴건데
핵심은 호법한테 인던1황자리 뻇기는거 싫다 이게 핵심이잖아 신규초월원정나오면 초반에는 치유가1황 호법은 소외 중반부터는 딜찍가능해지기시작하는 파티가 슬슬나오면서 치유랑 호법 1.5황 지금처럼 원정 초월 후반에는 호법이1황 치유가2황 (지금 여기가 불만인거아냐 치유는) 아이온게임 망하기전에는 매번 이렇게 난리칠거같은데 그냥 호법 치유 직업을 하나로 합치던가 아니면 그냥 스킬도 원거리근거리도 다 똑같게 만들자
EXP
6,511
(55%)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