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1:49
조회: 417
추천: 0
무스펠로 인해 기존 파티와 레기온 많이 찢어졌을듯ㅎㅎ거지 같은 파티기믹 한 명만 실수해도 전멸하는 ㄱ같은 기믹 도대체 왜 만드는 거지?? 팀워크 단합 다 좋다 이거야 하지만 이딴 갈라치기 마녀사냥 할 필요 없이 충분히 할 수 있는데 말이야~ 능력부족인가?? 하긴 이번 매번 패치 하는 것만 봐도 유저 갈라치기 해버리는데ㅋㅋㅋㅋㅋㅋ
EXP
2,884
(21%)
/ 3,201
|
l사수자리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