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포함 타직업에대한 개소리는 자기 직업게시판에서만 하기로하고

자게 인벤은 평화로운곳으로 만들자


앞으로 자게에서 타직업 비하나 

돌려까기나 거짓선동같은걸로 타직업 열받게해서 소환하게 만드는 글들 보이면

내 직업 이해관계를 다 떠나서 욕박고 죽여버리자

어떄??


분탕충들도 어차피 인벤에서 시간보내러 오는거잖아


자게에서 이제 좀 평화롭고 즐겁게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