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 맞는거임? ㅋㅋ

성역대기 치유년들 쌀이라 여기까지안키움.

성역출발 치유년들 쌀이라 500만찍고옴.

700 600치유는 치유아닌갑소 ㅋㅋㅋ걔네들하고왜못감?

ㅋㅋㅋㅋ그런치유는 치유중에상위 넉넉잡아줘도 1-3퍼이내임


가려면


니들 수검빼줘도 4케릭 합쳐서 상위 6퍼이내들어야함.

못드니깐 당연히 못가는거임

호법까지치면 6퍼쌤쌤임 ㅋㅋㅋ

호법은 못데려가? 방5돌딜러아니면 도태지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