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0:46
조회: 811
추천: 8
근데성역대기도 치유탓 출발도치유탓이고 맞는거임? ㅋㅋ
성역대기 치유년들 쌀이라 여기까지안키움. 성역출발 치유년들 쌀이라 500만찍고옴. 700 600치유는 치유아닌갑소 ㅋㅋㅋ걔네들하고왜못감? ㅋㅋㅋㅋ그런치유는 치유중에상위 넉넉잡아줘도 1-3퍼이내임 가려면 니들 수검빼줘도 4케릭 합쳐서 상위 6퍼이내들어야함. 못드니깐 당연히 못가는거임 호법까지치면 6퍼쌤쌤임 ㅋㅋㅋ 호법은 못데려가? 방5돌딜러아니면 도태지시발
EXP
14,041
(60%)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