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성역에 치유가 없으니 쌀치유라도 데려가고
치유 고정1자리에 불만이 많아보이시는데
해결법은 치유랑 호법 성능을 완전 똑같이하면됨
그럼 둘 중 하나만 데려가면되고 쌀치유 쌀호법 갖다버리고 투력높은애만 데려가면댐
직업간 아이덴티티 이런거 솔직히상관없잖아 어차피 마매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