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타직업들은 치유자체를 소환안해

너네도 지금처럼 타직업 소환하지말고

타직업도 치유소환하지말고

이렇게 클린하게 인벤하자

이제는 즐겁게 인벤하자

게시판봐봐 치유 너네도 타직업 안까니까 

타직업들도 아무도 너네 안건드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