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0:30
조회: 814
추천: 8
치유에 대해서 내가 느낀점 한마디함예전 침식 트라이때 느낀게
치유들은 말도 안되는 투력으로 고투력 사이들에 꼽사리 껴서 출발함 결국 트라이만 하다 클리어 못함 ㅋㅋ 치유란 직업에 투자하는 사람도 드물고 그렇다고 컨이 좋은사람도 드뭄 근데 난 열심히 투자해서 딜을 올렸는데 왜항상 치유는 투력이 훨씬 낮고 컨도 안되며 저런애들이랑 왜 파티를 할 수 밖에 없는가 “치유는 그냥 편하고 파티 잘되려고 하는 도태된 사람들이 고르는 직업임”
EXP
504
(4%)
/ 601
|
사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