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0:48
조회: 445
추천: 0
와우 하던 아재인데요.....국산 게임 안 해본... 와우만 했던 아재입니다.
아이온2 시작하려는데 혹시...이 게임도 리니지처럼 현질 막 해야 하는지요?.... 거북하거나 실례되는 질문이었다면 죄송합니다.
EXP
40,462
(48%)
/ 42,001
|
Nyang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