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4:16
조회: 651
추천: 0
근데 무스펠 공팟들어와놓고특정인물이 계속 실패한다면 그건 문제가 되겠지만 자기 실수는 관대하고.. 남들 실수는 쥐잡듯이 잡는사람들은 그냥 고정팟 짜고 다니지 왜 공팟오는거에여?한숨푹푹 쉬고 자기 실수는 어쩌네저쩌네 하면서 남들 실수는 쥐잡듯이 잡으면서 분위기 망치는사람보면 뭔가 좀 안타깝네 얼마나 핍박한 삶을 사는분들이기에 그러는지 이해를 할수가없네;; 예를 들어 동X[네자칸] 궁성 이라던가..
EXP
503
(3%)
/ 601
|
마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