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물이 계속 실패한다면 그건 문제가 되겠지만
자기 실수는 관대하고.. 남들 실수는 쥐잡듯이 잡는사람들은 그냥 고정팟 짜고 다니지 왜 공팟오는거에여?
한숨푹푹 쉬고 자기 실수는 어쩌네저쩌네 하면서 남들 실수는 쥐잡듯이 잡으면서 분위기 망치는사람보면
뭔가 좀 안타깝네
얼마나 핍박한 삶을 사는분들이기에 그러는지 이해를 할수가없네;;

예를 들어 동X[네자칸] 궁성 이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