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직업 타직업 애기는 자기 직업게시판에서만 쓰는걸로하고

인벤은 

아래 글처럼 모두의 공통관심사 무스펠을 애기한다던가 하자


오늘 아주 평화롭고 좋다

분탕충인 나도 이렇게 평화롭게 잘 있잖아 

왜??

내직업 안건들면 나도 싸울일이없으니까  분탕 칠 일도없지


다들 자기직업이 제일 안좋고 제일 약하다고 함

그래서 서로 내직업 이해해달라 내직업약하다 글 써도 관심도 없어함 오히려 싸움만 나지

다들 직업애기는 내 직업게시판가서하고


오늘부터 나포함 분탕충들 새로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