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7:56
조회: 136
추천: 0
오늘처럼 평화로운 자게를 유지하자내직업 타직업 애기는 자기 직업게시판에서만 쓰는걸로하고
인벤은 아래 글처럼 모두의 공통관심사 무스펠을 애기한다던가 하자 오늘 아주 평화롭고 좋다 분탕충인 나도 이렇게 평화롭게 잘 있잖아 왜?? 내직업 안건들면 나도 싸울일이없으니까 분탕 칠 일도없지 다들 자기직업이 제일 안좋고 제일 약하다고 함 그래서 서로 내직업 이해해달라 내직업약하다 글 써도 관심도 없어함 오히려 싸움만 나지 다들 직업애기는 내 직업게시판가서하고 오늘부터 나포함 분탕충들 새로태어나자
EXP
6,544
(72%)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