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7:57
조회: 272
추천: 0
정령만 좀 상향 해주면 딜러 밸런스는 괜찮은 것 같은데?![]() 주간 딜량 ![]() 일간 딜량 남툴 정상화 후에 딜러들 데미지 보면 정령을 제외하고는 큰 차이가 없는데... 이 지표면 정령만 딜 상향하면 딜러는 밸런스 괜찮은 것 같은데 근데 확실히 정령이 남툴 손해는 좀 많이 본것 같기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