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딜량


일간 딜량

남툴 정상화 후에 딜러들 데미지 보면 정령을 제외하고는 큰 차이가 없는데...
이 지표면 정령만 딜 상향하면 딜러는 밸런스 괜찮은 것 같은데

근데 확실히 정령이 남툴 손해는 좀 많이 본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