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14
조회: 179
추천: 1
아 살성 존나꼴뵈기싫어서 안대겠다 후피증합연산으로 운동 ㄱㄱ씨발 지내들이 후피증이 다른피증들이랑 곱연산이라 후피증챙겨서 뒤잡기쉬운 캐릭터 이점 챙겨가면 좋은거지 후피증 남툴이 낮으니까 손해라고 지랄하네? 남툴 타캐릭보다 50낮다고 지랄쌀때부터 개 병신같은데 꾹참았구만 정도껏해야지 다른캐릭들도 무피증 공격력보다 남툴 낮아도 챙겨가는데 뭔 쌉소리하는건지
후피증 혼자 강타이상 밸류인데 챙길수있는거에 감지덕지해야지 남툴 그거 쪼금 낮아진다고 존나징징쳐거리네 씨발련들이 후피증도 시원하게 합연산으로 집어넣자 씨발거 개 병신살성새끼들 단체로 거품무는거 존나꼴뵈기싫네
EXP
2,203
(1%)
/ 2,401
|
신흥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