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1:12
조회: 290
추천: 0
내가 진짜 무스펠 이제 빡숙 지배자 따고 느꼈지만...진짜 다시금 느끼지만 대리 받고 숙련 인척 자기가 지배자 딴것 처럼 하는 새끼들 때문에 인간 혐오 제대로 오더라
나는 무스펠 나오고 나서부터 2주간 트라이 하고 클하고 지배자 까지 따고 지배자 팟 들어가는데 씨벌 방 5번 들어가면 4번은 대리받아서 머리위에 지배자 달고 지가 한것 마냥 입꾹 닫고 들어와서 파티 존나 터트리는 새끼들 진짜 개 존나 많다 ㅡㅡ 이게 시작 전에 거르고 거른다지만 남툴 650~700이러는데 브로치에 머리위에 지배자 달고 있어 누가 안데려가??? 무조건 데려간다니깐 근데 가보면 신호등 2줄 못해 심지어 1줄도 못해서 터져 씨발 심지어 1왼2우를 그렇게 말하는데 지가 1파티인지 2파티인지 왼쪽에 있는지 오른쪽에 있는지도 몰라ㅋㅋㅋㅋ 지가 병신 처럼 하면서 남탓은 존나 해요 씨벌!!!!!! 신호등 할떄 힐러가 무조건 힐을 줘야 한다는 법이 어딨어? 어떤새끼가 그런거 정했어? 남준이야? 아니야 힐을 받으면 좋은거고 못받으면 자기 물약이랑 상급치유 물약으로 버티는거지 힐안 들어와서 뒤졌다~ 힐러가 못한다 병신새끼들 진짜 조~~~~오~~~~나~~~~많다 진짜 숙코 할려는 개자석들아 최소한 니들 머리위에 있는 칭호라도 지배자 말고 다른거 달고 와라 너거들 때문에 파티가 10개중 8~9개가 터져나가고 거기 같이 있는 빡숙 사람들도 멘탈 같이 터져나간다 그리고 무스펠 어려움 트라이 하고 계신 분들 트라이 도움 주고 계신분들 항상 응원합니다!!! 다들 득템 하십쇼!! 형들 난 또 무스펠 지렁이 어금니 뽑으로 간다!! 멸룡왕 만들어야 하니깐!!!
EXP
13,551
(68%)
/ 13,801
|
조지야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