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타임 지나가니깐 

호법 머리끄댕이 잡는 글만 좀 보이고

조용해진 치유들 보면 진짜

선동과 날조가 난무하는 치페미들 개 역하다...

어쩜 사람세끼가 이러냐 

아 사람세끼가 아니라서 그런가?? ㅇㅇ

밸패 타임때는 약코 ㅈㄴ 처서 하나라도 상향 받을려고 개 난리를 치더니

그게 안먹히니깐 처 쌉닥치고 있네

개 버러지세끼들... ㅇㅇ

치유 약코 들통 났어.. 이세끼들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