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22
조회: 281
추천: 0
밸패 타임 지나가니깐 조용한 치유.. 역하다.밸패 타임 지나가니깐
호법 머리끄댕이 잡는 글만 좀 보이고 조용해진 치유들 보면 진짜 선동과 날조가 난무하는 치페미들 개 역하다... 어쩜 사람세끼가 이러냐 아 사람세끼가 아니라서 그런가?? ㅇㅇ 밸패 타임때는 약코 ㅈㄴ 처서 하나라도 상향 받을려고 개 난리를 치더니 그게 안먹히니깐 처 쌉닥치고 있네 개 버러지세끼들... ㅇㅇ 치유 약코 들통 났어.. 이세끼들아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