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42
조회: 133
추천: 0
오늘 같은 날에도 싸움을 유발하는 자들은 3대가 ㅈ돼야한다고 생각함오늘 한국 월드컵 경기도 있고 6.25 전쟁 순국선열 나라를 희생하시고 아직도 살아계시는 지금의 우리나라를 있게한 분들을 기리는 날로써 계속해서 호치간 분탕, 싸움 유발, 게시판 흐리는 새끼들은 3대가 멸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면 개추 바로 안옴 3대 폐가망신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다가옴 인과응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