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8:46
조회: 222
추천: 0
고정 공대에서 스파르타로 클 것 같아1넴 드리블
2넴 자비 2번, 2줄 어려운 거 다 경험 해보고 경험치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 피자나 자비에서 터진 한 한번도 없고 딜도 꽤 잘 밀려서 2 신호랑 산모산만 극복 하면 클각 나올 것 같은데 다들 으쌰으쌰 해서 신호등 안 터지고 클리어 하고싶다. 오늘도 신호등과 기싸움을 한다..
EXP
314
(14%)
/ 4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