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넴 드리블

2넴 자비 2번, 2줄

어려운 거 다 경험 해보고 경험치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

피자나 자비에서 터진 한 한번도 없고

딜도 꽤 잘 밀려서 2 신호랑 산모산만 극복 하면 클각 나올 것 같은데

다들 으쌰으쌰 해서 신호등 안 터지고 클리어 하고싶다.

오늘도 신호등과 기싸움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