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8:43
조회: 208
추천: 0
복귀를 해보려는데요...허접수호 450k 정도 찍고 그만해야지 하면서, 한달 좀 지나서 생각이나서 복귀 하려합니다.
수호 접은 이유가 근딜이 좀...이제 재미가 떨어졌다? 라고 해야 하나.. 정령,마도,궁성 보고 있는데..다시 하자니... 날개랑 무기,방어구 강화 생각에 또 아찔하고... 다시 수호를 하자니.... 파티 및 포스 부담 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정마궁 편하게 처음부터 할 케릭 추천부탁드려요... 아니면 지금까지 한게 아까우니 수호를 다시 해야 할까요? 크..
EXP
2,351
(75%)
/ 2,401
|
제롬느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