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신호 이후 자비 조가 왼쪽 따라다닐 때 다른 파티 인원도 한명 같이 움직이잖아?

그 상태에서 자비가 안 나오고 산모산 나오면 패턴을 5명이서 수행하고 반대 쪽에서는 세명이서 수행하는거야? (살성 쪽 가본적이 없어서 몰라서!)

아니면 강제 징용해온 다른 파티 인원이 산모산 하러 다시 넘어가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