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열심히치고 누구는 잠수타고 보상이 똑같은데ㅅ ㅣ발 공산주의냐 ?

이제는 잠수는 기본이고 어떤 한새끼는 몹 1명 끌고 구석탱이가서 숨어있더라 ㅅ ㅣ 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탱이 찾아가서 몹끌고올라하니깐 검성새기인지 몹 못가게 분쇄파동 연타 누르고있더라

병신같은 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