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12
조회: 200
추천: 1
치징징은 과학이다.난 치유니깐 설렁설렁해 돼 난 치유니깐 딜미터기 딜량 낮아도 돼 하지만 딜은 ㅈㄴ 쌔야 돼 (이게 ㅈㄴ 이상한 논리) 난 치유니깐 남툴 컷 안맞춰도 돼 난 치유니깐 던전에 내자리는 하나 무조건 있어야 돼 난 치유니깐 호법 풍 내가 가져야 돼 난 치유니깐 케어력 ㅈㄴ 좋아야 돼 난 치유니깐 버프도 다 나 줘야 돼 난 치유니깐 모든게 좋아야 돼 지금까지 치유들 이 원하는 밸런스 패치방향, 치유들 의 모습 이였습니다. 치징징은 상향 되도 없어 질수가 없다 지들이 1황이 되고도 징징을 처 쌀꺼니깐..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