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31
조회: 252
추천: 0
치페미들 의 선동과 날조.호짱깨 라는말은 원래 없음 근거도 없음 아무것도 없는데 ㅋㅋ
치페미들이 그냥 선동과 날조로 호짱깨라는 프레임 씌움 이게바로 치페미식 마인드임 그냥 지들 꼴리는데로 부르면 그게 정당화 되는줄암 이런 마인드 자체가 그냥 치페미 스러움 정말 대단하다 ㅋㅋ 이렇게 하면 그 누구든 짱깨가 될수 있는 치페미들 의 선동 어휴 역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