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시너지가 좋냐? X
이속 시너지가 좋냐? X
공속 시너지가 좋냐?
쿨감 시너지가 좋냐?
지구력 회복 시켜주는게 좋냐?
딜이 좋냐?
선케어가 좋냐?

호법 힐도 쾌유랑 스티그마에 힐+지구력 회복 시켜주는거 하나만 들어도 얼추 비슷한데

저에게 알려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