랏호가 사라졌으면 좋겠음 성역에서 랏치도 사라지고

각 딜러들도 랏궁 랏살 랏마 랏정 이런거 붙는순간 실상 부조리하다고 느낄거임
살성이 왜 너프하라고 욕먹음? 검수호살 탱커 2마리나 가져가고 랏살에 딜차이 줫나 심해서 그런거아님?
탱커들도 랏검 랏수 붙은거 보면 만족함? 수호인데 어느날 원정 가니깐 전부다 랏검이라고 붙어있네?
이러면 니들도 기분 좋을거같음? 아 그래도 난 원정 초월가는데 문제없어! 이러면서 행복할거같아?

실상 운영을 좆같이 한 남준이 잘못이긴함 치유가 호법이랑 좀 같이 갈수있지 뭔 시너지 전부를 다 처막았는지
호법이랑 가고싶다 이마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