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40
조회: 436
추천: 0
확인할게있는데 무스펠 가는 수검호 들 와보셈그 올챙이때 보스 때리면서 피채워야한다고
뭐 특성조작컨, 스킬프리셋 스왑도 아니고 2넴 시작부터 끝까지 심판 내찍 암격 에 확치를 뺴고 피흡박고 겜한다는 흑두루미 소리를 들었는데 이거 선동과 날조 맞죠?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