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올챙이때 보스 때리면서 피채워야한다고

뭐 특성조작컨, 스킬프리셋 스왑도 아니고

2넴 시작부터 끝까지

심판 내찍 암격 에 확치를 뺴고 피흡박고 겜한다는 흑두루미 소리를 들었는데

이거 선동과 날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