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머리채 잡지 말고..
다른 사람들 이야기도 들어주고 공감도 해주고!
하루만이라도 사이좋게 지내보자 진짜로

곧 다음주부터 새싹이들 안받을거야?

하루만 척이라도 해보자 척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