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8:25
조회: 491
추천: 0
10인무스펠 2번째 신호등 못넘길확률 증가진짜 빡숙중에서도 개빡숙들도 가끔 실수하는게 2줄 2번째신호등인데
밑에글보니까 진짜 그러네 개빡숙아닌이상 7월부터 10명이 신호등 안틀려야하는데ㅋㅋㅋ성불팟도 2신호넘기기 어렵던데 7월부터 성불팟은 2줄신호등 넘기는게 진짜 1시간에 1번정도일듯ㄷㄷ 이번주에 목숨걸고 다들 무스펠어려움 클리어하자 내가볼떄 이번주가 마지막 기회야 다음주부터는 진짜 무스펠 망령들끼리 모여서 클리어해야할텐데 끔찍하다 평화로운 자게입니다 성불합시다 아멘
EXP
6,544
(72%)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