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밑 딜?ㅋㅋㅋㅋ
600대 검성이 730k 치유한테 딜따인다고 징징거리는거
옆에서 보고있는데 채팅 개역겹더라
같은 검성으로써 존나 챙피하다

치유가 빛멸룡에 천지창조인디
당연히 따이는게 맞지않냐?
직업이건 뭐건 템 보다 중요한건 없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