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산모산 이후 적어놓고 1넴에서 줘 터지고 있냐 ㅠㅠㅠ아 제발 

그래놓고 한다는말이 

??? : ㅎㅎ오랜만이라 이지랄하고있네 아 뭘 오랜만이야 씨123발 저 어디 대리나 처받다온새끼마냥 

2넴 가도문제야 2신호까지 그냥 스무스하게가면될걸 1신호에서 꾸득꾸득도전하다 멘탈터져서 다 기어 쳐 나가네

하 인류혐오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