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치유받지말라느니
쌀치가문제라느니ㅋㅋㅋ 걔들조차없어서 출발도못하는사람들? 그냥 인겜에서 랏치만검색해도 한트럭임
치유이새끼들도 성역에서 한시간씩 벌새워야함
그냥 치유 지금힘든가보다하고넘길래도 하는말이가관이네 말좀가려쳐해라